닫기

초당 MEDIA

초당대학교 학생들, LG화학 나주공장에서 진행된 전문 안전관리 교육 참여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4-04-25
  • 조회수 : 30928

2024년 4월 17일,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 글로벌화학기계공학과 외국인 재학생은 전라남도 나주시에 위치한 LG화학 나주공장을 방문해 산업 현장 안전관리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크기변환]나주 LG공장_사진.jpg

 

초당대학교의 강성우 겸임교수와 외국인 재학생들이 LG화학 나주공장을 방문하여 산업 현장 안전관리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 교육은 학생들에게 현장에서의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방문에서 학생들은 공장의 현장 안전관리시스템 운영을 직접 보고, 비상 대응 매뉴얼의 실제 작동 원리를 학습했다. 특히, 노건교 LG화학 나주공장 공장장의 지도 하에 합성가스로부터 추출된 수소가 옥탄올 제조 공정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그리고 이 과정에서 수소의 안전 관리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노건교 공장장은 "산업 현장에서의 안전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번 교육이 학생들이 실질적인 안전관리 기술을 습득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성우 글로벌화학기계공학과 겸임교수도 "이러한 실무 중심의 현장 교육이 학생들의 전문성 강화와 실무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교육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초당대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실용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