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당 MEDIA

초당대학교 – 목포성신고등학교 협약형 특성화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4-03-27
  • 조회수 : 17281

초당대학교 (총장 박종구)는 지난 21일 목포성신고등학교와 협약형특성화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송환(글로벌 LiFE지원단장)은 학생들의 진로선택과 취업촉진에 기여하고 식품조리산업에 필요한 인적자원을 육성하여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협약형 특성화고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초당대학교 송환 글로벌 LiFE지원단장과 정행준 입학처장, 한나 성인학습자지원센터장, 목포성신고등학교 한순일 교장을 비롯하여 강기성 행정실장, 유지현 연구부장이 참석하여 양 기관과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조리 관련 업체 취업 및 진학을 위한 상호협력 ▲고교학점제 선택교육과정에서 조리 인력 양성에 필요한 물적·인적지원을 위한 협력 ▲대학에서 요구한 조리 직무 내용 분석하고 반영한 교육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의한 사항을 지원하는 내용 등이다. 


 

협약식 사진.JPG

 

글로벌 LiFE지원단장 송환은 "양기관이 협력하여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취업 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면서 "식품조리산업에 필요한 인적자원을 육성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초당대학교는 맞춤형 평생교육을 통한 지역정주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평생교육 운영체제 확대·개편을 위한 성장동력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