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MEDIA
초당대학교 ‘새내기와 학과 선배의 FUN한 토크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5-03-28
- 조회수 : 5360
-
초당대학교(총장 서유미)는 26일 본관 국제회의장에서 '새내기와 학과 선배의 FUN한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270여 명의 신입생과 재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학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서유미 총장은 학교의 미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고 학생들의 대학 생활, 진로, 취업 등 질의응답으로 진행하였으며, 참석한 학생들에게 희망과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또한, 총학생회의 대화 시간에서는 재학생과 신입생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선배들과의 소통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학교생활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경험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행사 중간에 경품 추첨을 진행하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번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항공정비학과 강범수 학생은 “학교의 비전과 계획을 듣고 내 대학 생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며, “새내기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는 모습이 정말 뜻깊었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교류가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초당대학교 학생상담센터(센터장 유영림)에서는 AI 프로그램을 활용해 상담센터 로고송을 제작하는 등 학생들이 보다 친숙하게 상담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초당대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소통과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총장과 학생자치기구와의 간담회 실시
- 2025-03-28
- 다음글
- "천원의 아침밥,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배려"
- 2025-03-26
- 첨부파일
- 인디밴드 공연.JPG [size: 1.0 MB, Download: 0 ]
- 총학생회 토크 시간.JPG [size: 1.0 MB, Download: 0 ]
- 토크 콘서트(총장님과 토크 시간) 1.JPG [size: 1.0 MB, Download: 0 ]